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채 통합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타칭보라돌이 2020. 6. 15. 23:36

본문


부채 통합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부채 통합이 항상 보기처럼 쉽지만은 않다.


하지만 현실적인 조건의 대출은 재정적인 자유를 되찾는 데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채무 통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용할 수 있는 팁을 줄 것이다.




단지 그들이 비영리적인 지위를 주장한다고 해서 채무 통합 회사와 함께 가지 말라.


비영리적인 것이 그들이 항상 좋은 회사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대신, BBB에 있는 회사를 찾아 그들과 거래를 하고 싶은지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채무 통합 회사나 신용 상담사와 함께 일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채권자들에게 말하시오.


당신의 채권자들은 당신이 빚을 통합할 필요가 없도록 당신과 함께 다른 선택권을 제안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네가 그들에게 말하지 않으면, 그들은 네가 다른 사람과 일하고 있다는 것을 모를 거야.


당신이 상황을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의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채권자들과 대화하는 것은 당신이 매달 지불하는 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갚기를 원하므로 그들은 당신과 함께 일할 것이다.


카드사와 같은 일부 채권자는 최소 지급액을 낮출 수 있지만, 계좌가 상환될 때까지 더 많은 부채를 부담하지 않도록 할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대출금을 사용하여 미지불된 부채를 모두 상환한 다음 채권자에게 연락하여 결제 협상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30퍼센트까지 감액된 일시금을 받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점수를 높일 수도 있다.




만약 돈을 빌리는 것이 문제가 된다면, 아마도 친구나 가족 구성원이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얼마를 언제 갚아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밝혀야 하고, 그 약속을 이행해야 한다.


결코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를 파괴하고 싶지 않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회사가 귀하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할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컴퓨터 시스템에 암호화된 파일이 있는지 여부를 질문하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파일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을 것이고, 만약 그들의 시스템이 해킹당한다면 신분 도용에 이르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빚을 관리하는 것을 돕기 위해 회사의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많은 연구를 함으로써 당신이 평판이 좋은 에이전시와 함께 가고 있는지 확인하라.


BBB 웹사이트와 다른 감시단체를 조사하여 당신이 피해야 할 회사들과 어떤 회사가 좋은지 배우도록 하라.




왜 빚이 꽤 많은지 알아? 부채 통합으로 넘어가기 전에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대목이다.


증세를 치료한다고 해서 빚이 생긴 원인이 치유되는 것은 아니다.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찾아내어 그것을 멈출 수 있도록, 이렇게 하면 그 빚을 갚기에 더 좋은 상태에 있게 된다.




예산은 당신이 활용해야 할 매우 중요한 도구다.


이걸로 채무 통합 사업에서 도움을 받든 말든 간에, 당신은 여전히 모든 돈이 어디로 가는지 알아야 한다.


예산을 개발하면 곧바로 재정이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다.




메릴랜드와 플로리다의 부채 통합 회사들은 인가를 받을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지역들 중 한 곳에 산다면, 당신은 다른 주에서 회사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면허를 받지 않아도 되는 회사를 선택한다면 법적 청구가 없는 어떤 곤경에 처할 수도 있다.




산더미 같은 빚을 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빨리 일어날 수 있지만, 이 혼란에서 벗어나는 것은 꽤 어려운 일일 수 있다.


이 기사는 채무 통합이 당신을 위한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정보를 공유했다.


이것은 당신의 미래를 밝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