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사용법을 알고 싶으세요?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타칭보라돌이 2020. 6. 15. 23:35

본문


아이폰 사용법을 알고 싶으세요?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너는 아이폰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를까 봐 걱정되니? 당신은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을 의심하는가? 두려워하지 마라.


이 기사는 당신이 당신의 첫 아이폰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아이폰으로 길을 잘못 들어 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구매 시 휴대폰에 통합한 지도 앱이 있으며, 서비스가 있는 곳이면 어디서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행 중이든 집으로 돌아가고 싶든 여러분이 가고 싶은 곳 어디든지 계획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전화기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화기를 업데이트하면 전화기에 대한 최신 소프트웨어 수정, 업데이트 및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아이폰에 어떤 일이 일어나야 할 때, 당신은 모든 것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정보와 사진을 저장소에 넣게 한다.




iPhone을 이용하여 웹을 여행할 때, 웹 주소 뒤에 ".


com"을 포함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주소의 주요 부분을 간단히 입력하십시오.


당신의 웹브라우저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할 것이고 당신을 올바른 사이트에 올려놓을 것이다.


비록 이것이 대수롭지 않게 보일지 모르지만, 시간 절약은 장기적으로 상당할 수 있다.




아이폰은 당신에게 사용자 지정 사전과 당신만의 특별한 지름길을 개발할 수 있는 자유를 준다.


어투는 네가 무슨 말을 하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선호하는 바로 가기 및 구문도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또한 키보드는 다양한 구문과 단어를 입력할 때 자동으로 타이핑을 수정할 수 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사용하여 iPhone의 유틸리티를 극대화하십시오.


당신의 아이폰은 당신이 TV 프로그램과 클립을 다운로드 할 때 당신의 주요 엔터테인먼트의 원천이 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당신의 아이폰은 잠금 화면에 수신 메시지의 미리보기를 보여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것은 훌륭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다.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다.


먼저 설정, 통지, 메시지로 이동하십시오.


그런 다음 미리 보기 표시 옵션을 해제하십시오.




아이폰의 카메라에 빨리 접근할 수 없어서 멋진 사진을 놓친 적이 있는가? 사진 찍는 더 빠른 방법이 있다.


화면이 잠긴 상태에서 Home 버튼을 두 번 빠르게 누르십시오.


카메라 아이콘은 화면의 오른쪽 아래에 있다.


마지막으로, 단지 그 카메라에 카메라 즉시 사용을 위해 일해야 한다를 누릅니다.




좋은 계산기가 필요하다면 아이폰의 유틸리티 영역에 있는 계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전화기가 수직 위치에 있을 때는 계산기가 표준 계산기가 되지만, 전화기를 수평으로 잡으면 과학 계산기가 나타난다.




다른 전화기와는 달리, 당신은 아이폰에 수신되는 메시지와 통화의 시각적 디스플레이를 보여주도록 할 수 있다.


무음이지만 알아차리기 쉬운 알림을 원하면 메시지가 들어올 때마다 전화기의 LED 카메라가 깜박거리도록 설정할 수 있다.


설정 메뉴에서 일반으로 이동한 다음 내게 필요한 옵션으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서 LED 플래시 옵션을 쉽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입력할 때 딸깍거리는 소리가 들리게 전화기의 소리를 변경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의 아이폰이 당신의 타이핑을 등록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실수하는 횟수를 최소화할 것이다.




아이폰에는 언제 저녁을 요리할지 등 시간을 알려주는 훌륭한 시간 기반 기능도 있다.


시간을 지정할 필요는 없다.


위치를 사용하여 주의하십시오.


퇴근 후에 어떤 가게에 들르라고 상기시켜 줄 수도 있다.


아이폰에 구현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알림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아이폰의 배터리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관리할 앱을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러한 앱들 중 어느 것 하나라도(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음) 전력 사용량을 분석할 수 있고 배터리 충전량에서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러한 앱들은 또한 배터리를 교정해야 할 때를 알려주고 건전하게 유지시켜준다.




당신이 지금 아이폰을 구매하는데 더 자신감을 느끼길 바란다.


너는 첫 아이폰을 사야 한다.


위의 글에서 배운 정보로 인생의 큰 부분이 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